본문 바로가기
심심할 때 볼만한 주인장 일상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링크

by 야채토스트 2022. 2. 25.
반응형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자신이 원하는게 있다면 그것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결과를 얻기 위해서

내가 있는 일이 무엇인지 파악하는게

가장 우선시 되어야 겁니다.

퍼스널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처음 보는 사람을 만났을 3 이내로 

인상이 결정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한번 정해진 인상은 바뀌기 쉽지 않죠.

나의 인상이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있다면 사회생활을 해나감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있을 같은데요.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통해 내가 어떤

성격인지 파악하고 사람들에게 어떤 색깔로

비춰지는지 알아두도록 합시다. ^^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시작!

보통 먼저 말을 거는 편이 많은 같습니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즐기지만 혼자 있는

싫어 하지는 않는데?... 일단 번째 Pick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깊이있는 대화를

나누기를 선호하는 같네요.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싫어하는 아닙니다.

미래를 생각하지 않으면 죽은 것과 다름없죠.

인간은 미래지향적인 동물이니까요.

지금의 인류가 있었던 것은 항상 더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존재하는 거라고 봅니다.

남들을 따라할거면 해당되는 일에는 

열정이 없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진정으로 좋아서 하는 일이라면 나만의

방법을 찾고, 만들기 위해 노력할 같네요.

창의적이다, 독창적이다라는 말을 자주 듣지는

않지만 문장을 놓고 본다면 상대적으로는

많이 듣는 편인 같습니다.

서로의 사이가 오히려 서먹해지거나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차라리 단칼에 자르는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서로간의 의견차이를 좁혀가야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기 때문에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우려고

무던하게 노력하는 편입니다.

친한 친구라면 장점, 잘한 점을 먼저 이야기하고

직설적으로 단점을 이야기 준다.

, 어설프게 쓰지 말고 진심으로 대한다.

 

잠자리에 누워 있다가도 생각나면 바로

챙겨둔다, 자신이 어떤 성격인지 알기에

생각났을 미리미리 해둬야 한다!

계획에 없던 일이고 자시고 당황할 것도 없이

하려했던 일을 한다.

그런걸로 서운해하거나 관계에 지장이 있을

정도면 애초애 교우관계를 쌓지 않겠다.

아직 오랜 시간을 것은 아니지만 경험상

마음대로, 계획대로 되는 별로 없었다.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고집을

부리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같다.

고집세다, 츤데레 끼가 있다... 많이 들어 봤고

친한 지인들과 있으면 말이 많아지기도 하니

어느정도는 맞는 같습니다.

퀄트스라는 색깔도 있나??...

태어나서 처음 들어 봤습니다.

깊게 친해지는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이건

누구나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고, 하나에 빠지면

깊게 파고든다는 100% 공감되네요.

관종끼 + 내성적이라는 정말 공감됩니다.

의외로 허당끼가 있다는 말도 종종 듣구 ㅎㅎ

계획이 변하는 것을 담담하게 받아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계획을 세우지는 않습니다.

신기하네요. 질문지로 이렇게 맞춘다는 것이.

관리를 잘하는 모르겠는데 관리를

좋아하는 확실합니다. ^0^

 

누군가 고민 상담할 겉으로는 맞추려 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1 공감 못한다는 팩트...

효율적이지 못한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감정이 앞서는 것을 극혐합니다...

정말 정확한데요? 이거 진짜 신기하네요.

방향성 같은 퍼스널컬러 테스트 결과와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 아닐까요?

댄덜라이언, 윙플레임을 찾아서 떠나야겠습니다.

하면서 들었던 느낌은 MBTI 테스트 결과랑 약간

맥락이 비슷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는 '없음'으로 나오는데

실제로 싫어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맘에 들면 애초에 관심을 두기 때문에..

 

색깔 심리테스트 생각보다 재밌네요.

바로 아래에 퍼스널 컬러테스트(자가진단) 

링크 공유해 놨습니다.

 

시간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셔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무료 사이트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링크

 

 

 

케이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진짜 내 모습을 찾아가는 심리 분석 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퍼스널컬러테스트 , 퍼스널컬러 궁합 테스트, 강아지로보는나테스트 ,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색깔테스트, 퍼스널컬러

ktesto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