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짐승친구들 새대갈 짤 , 내가 고x라니.. ㅠㅠ

by 야채토스트 2021. 8. 9.
반응형

여러분 혹시 짤툰이라는 유튜브채널을 아시나요?

최근에 푹 빠진 채널인데 웹툰을 애니매이션으로

만들어서 업로드해주는 채널이랍니다.

 

소재도 좋고 주인공들도 하나하나 사연이 있어서

보는내내 몰입도 잘 되고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 해버렸네요. 주말이나 쉬는 날에 약속 없을

때 킬링타임으로 아주 그만일 것 같아요. 

 

짐승친구들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던

장면들을 모아봤는데요. 짤툰 새대갈 짤 필요하신

분들은 캡쳐떠서 가져가시면 될 것 같습니당

이건 개인적으로 제일 웃겼던 장면인데 ㅋㅋㅋㅋ

이 세상 텐션이 아닌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스토리상에서 보면 새대갈은 수술을 받는 바람에..

그게 없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짐승친구들이 항상

이걸로 새대갈씨를 가지고 놀더라구요 불쌍..ㅠㅠ

친구들이랑 카톡할 때 상대방 킹받게 하는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짤툰 새대갈 캐릭터는 정말 너무 독특하게 만든거

같아요, 뭔가 튀면서 개성있지는 않은데 확고한

컬러가 있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짐승친구들이 왜 이렇게 재밌나 생각을 해봤는데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친구들을 동물로 표현해서

그런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짤툰 새대갈 땅땅이 현식이 슘당이 익숙한 동물들,

우리 주변에 있을법한 일상적인 배경과 소재로

스토리가 전개되고 엑스트라들도 낯설지 않죠.

 

이런 웹툰이 떠오르는 것도 어쩌면 각박해진 

사회속에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사람들의 본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