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소화도 잘 안 되고 입 맛도 없고 속도 미식미식거리네요. 이렇다 보니 끼니를 거를 때가 많아 지고 식사 패턴이 불규칙해지더라고요.


하루 이틀 무심코 지나가다 보니 위가 좀 안 좋아졌다는 게 느껴졌어요. 걱정되는 마음에 위영양제는 뭐가 있나 이것저것 알아 봤더니 아르채움 Mastic gum이라는 제품이 있더군요.




마침 건너 건너로 연이 닿아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우연찮게 얻게 됐는데 직접 먹어 보니 이거 다 먹고 나면 제 돈을 지불하고도 계속 먹을만하겠더라고요.


매스틱파워600이라는 제품명을 보니 문득 매스틱이 무슨 뜻인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에 한번 찾아 봤죠. 네이버에는 정말 모든 정보가 다 나오니까요.


Mastic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 자생하는 매스틱나무에서 추출된 원료라고 해요. 프리미엄 그리스산 매스틱 분말을 함유하고 있고 국산 양배추와 스페인산 브로콜리 농축분말을 담고 있고요.


뿐만 아니라 프락토올리고당, 감초추출분말, 회화나무열매 추출 분말 등등 몸에 좋다고 알려진 다양한 부원료를 내포하고 있는 제품이었어요.


아르채움의 매스틱파워 600은 식물성원료 Mastic gum이 함유된 매스틱 혼합 분말 중에 매스틱 추출물 50%원료가 활용됐다고 하더라고요.

18곡 효소 혼합분말에 알로에베라겔 동결건조분말, 무려 22종이나 되는 혼합 유산균들과 히알루론산 혼합분말까지 물과 함께 간편하게 1회 2정으로 이 모든 것들을 섭취할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구나 싶었어요.

알약 크기도 크지 않은 편이라 목 넘김을 잘 못하는 저에게도 어렵지 않게 섭치할 수 있는 위영양제였습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고 고객이 신뢰하는 대상 수상까지 한 이력이 있더라고요.

아 참 지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던데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훑어 보셔도 나쁠 것 같지 않아요.
오늘은 아르채움에서 출시한 위영양제 매스틱 파워600에 대해서 간단하게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 봤어요. 여름철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는 힘든 계절이지만 이럴 떄일수록 건강관리 더 신경 쓰셔야 한다는 거! 다들 잘 아시죠? 다음에도 괜찮은 제품이 있으면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