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할 때 볼만한 주인장 일상

퍼스널 스멜 테스트,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커플 심리테스트

by 야채토스트 2022. 2. 25.
반응형

퍼스널 스멜 테스트,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커플 심리테스트

 

주말이나 공휴일, 쉬는 날에 여러분은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쉬는 날에 저는 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일단, 산길로 산책을 많이 갑니다.

 

서점도 많이 가고 카페 테라스에서 책도 보고

스무스재즈나 피아노 곡, 팝을 찾아 듣고

분위기 타서 즉흥적으로 가사도 적어보고

이불킥 각이 나오는 멜로디도 기록해 두죠.

출근하고 일을 마치고나니 시간이 조금

남더라구요, 그래서 킬링타임용으로 없나

찾아보다가 알게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나의 냄새는... ? 뭘까..?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네이버에 쳐보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

시간도 남는데 바로 해보자 싶어서 클릭!

다음, 구글,네이트 등에 검색해도 나옵니다.

예쁘진 않지만 매력터지는 코가 나오는데요.

아래에 '테스트 시작하기' 누르면

별도의 입력없이 바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사이트는 사람 귀찮게 해서 좋더군요.

문항도 많지 않아서 5분도 걸렸어요~


퍼스널 스멜 테스트

사람들과 만나서 노는게 낫다. 

혼자 있는 해야 일이 있을 때나 그런거지

오히려 일에 집중도 되니 차라리 나가서

사람 만나는게 좋음.

당연히 얻게 보상 때문에 일을 하는 같다.

하는만큼 얻게 되는 것이 많아질수록 열심히

하게 되는 동기부여가 되니까.

분위기 봐서 상대방이 말하기 싫어하는 내색을

비춘다면 굳이 말을 걸지는 않겠지만 그런게

아니면 그냥 말을 던져 본다. 

심심하니까....

영화 해석은 평론가 분들께서 하실 일이니

 구글 맛집을 검색해 보도록 한다.

먹으면서 영화 얘기하면 좋지 않을까?

솔직히 고백해보자. 

팝송 들을 직역이 가능해서 가사에 감탄하며

듣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우리가 외국의 노래들을 듣는 이유와 외국인이

K-POP 듣는 이유는 같지 않을까 싶다.

음악은 선이 예뻐야 한다.

인간적으로 이럴 고생했다고 이야기해야

하는 . 질문에 전제가 '힘들게 돈을 모았다'

말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칭찬해주는거다.

그다지 신경 쓴다.. 그냥 자기 맘이니까.

나도 모두를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에 내가

하지 못하는 것을 타인에게 강요할 생각은

눈꼽만큼도 없다.

다만, 나는 굳이 누군가를 싫어하지도 않는다.

그냥 무관심할 .

스스롤에게 너무 화가 같다.

타인을 위해 사는 삶도 아닌데 평판이 뭐가

중요한가.. 해내지 했다는 마음이 너무너무

속상할 같다.

일단 자료조사를 하다 보면 모티브가 생겨서

일이 풀리게 된다.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가 좋을 때도 많고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계획보다는 일단

시작하고 보는게 좋았던 적이 많다.

주객이 전도되면 된다.

지인과 만남을 갖는다는 자체에 의미를

두어야지 과정에 포커싱을 두면 된다.

점심먹고, 커피먹고 등등 행위는 혼자서도

있지만 누군가의 만남은 

상대방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그럴 수도 있지~ 상황에 따라 그냥 맞추는게

분위기 망치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본다.

그리고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았을 때가 

결과적으로 다방면에서 좋았던 적이 많다.

결과...저한테는 타는 냄새가 난답니다.

저의 특징은 추진력이 강하고 행동력이 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테스트들을 때마다 성향이

비슷하게 나오는 보면 정말 신기하네요.

질문지들은 다른데 결과를 보면 맥락은

비스무리하게 나옵니다.

일단 해보는 스타일이고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며 상사한테 혼나도, 친구와 다퉈도 전혀

멘탈에 타격이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그럼)

감정을 숨기지 않아서 그때그때 표출하며

덕분에 뒤끝도 없다고 하는데 맞말....

해야 말도 하는 성격이라 환불도 잘하고

요구할 것도 요구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리액션을 하는데 소울리스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하는데 이거 완전 소름....

즉흥적인 성격이라서 갑자기 잡히는 약속을

선호하고 나는 미래의 성공하겠지라는

막연한 믿음이 있다고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똑같네요... 진짜 신기하네..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타인을 이용하는

행위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스스로 이루려고 하는 보면 맞는 말이고..

빙빙 둘러 말하는거 싫어한다고 나오는데

제가 유일하게 사람에게 화내는게 우물쭈물

하는 모습을 보일 입니다. 

정확하고 간결하게 말했으면 좋겠어요 제발.

답답한 사람이나 음침한 사람을 싫어하고.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맞는지....)

겉으로 때는 냉혈한같지만 친해지고나면

지인들에게는 퍼주는 스타일이며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의지하지 않는다.

 

퍼스널 스멜 테스트는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잘들어 맞거든요.

얼핏보면 MBTI ESTP형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애니어그램 테스트 결과랑도 같은 맥락이고,

어떤 테스트를 하더라도 그냥 저는 저네요.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커플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 스타일 Test, 킬링타임용 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 스타일 Test 킬링타임용 테스트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일어난 삶의 변화 중 가장 큰 건 사람들과 소통을 한 다는 것. ​ 제대하고 난 뒤로는 SNS를 다 접었었습니다. 현

bookandmusi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