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할 때 볼만한 주인장 일상

백문백답 양식 파일 공유

by 야채토스트 2022. 1. 30.
반응형

백문백답 양식 파일 공유

 

산책을 다녀오면서 갑자기 스스로에 대해서

궁금해졌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밤에 산책을 돌고 있는

시야에서 나는 보이고 다른사람들만

눈에 들어오니 나에 대해서 신경을 쓰기보다는

다른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집중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100 100 양식을 바로 검색해

봤습니다, 예전에 잠깐 유행했던 같은데

시간이 흘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반갑기도 하고.. 혹시 저처럼 문득

자신에 대해 궁금해지거나 관심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같아 블로그 100 100 양식 아래에 

공유해 두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 ^^


<part 1. random questions>

1. 사랑과 우정의 차이점은? 

차이를 없다.

2. 인터넷으로 얻을 있는 것은? 

수많은 정보

3. 동질감이 느껴지는 캐릭터/유명인은? 

거북이

4. 타임머신을 탄다면 가고 싶은 시간과 장소는?

천국

5. 인류 역사상에 있는 모든 인물을 만날

 있다면 만나고 싶은 인물은?

예수님

6. 하는 것은?

독서, 커피, 피아노, 수다

7. 인생에서 감사하게 여기는 것은?

소중한 사람이 주변에 많다는

8. 신이 내가 원하는 하나만을 아무거나

 선물로 준다 했을 , 선물로 달라고 것은?

지혜

9. 지금 옆에 있는 물건은? 

맥북, 아이폰

10. 되고 싶은 동물은?

나무늘보

11.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은?

선물 받은 모든 .

12. TMI 한가지를 말해본다면? 

화장실을 ...

13. 나에게 집이란? 

자는 . 쉬는 . 일하는 .

14. 나에게 학교란?

사회생활을 배우는 .

15. 나에게 "진실함"이란? 

스스로에게 당당할 있는 .

16. "인생은 홀로 서기다."라는 말에 대한 생각은?? 

아니야.

17. 나에게 사주란? 

그냥 심심풀이 땅콩.

18. 나에게 술이란? 

가끔 먹으면 건강에 좋음.

굳이...

19. 나에게 담배란? 

아까움.​

20. 화가 나면 어떻게 하는지?

일단 상대방에 입장을 생각해 본다.

21. 나에게 감정이란?

일시적인 .

22. 나에게 사고란?

(여기서 말하는 사고는 thinking 뜻함.)

지금보다 나아지기 위해 필요한 .

23. 10대의 나는 어떤 학생?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주는 사람.​

24. 듣기 싫은 말이나 잔소리는?

부정적인 모든 .​

25. 현재 시각은?

11 30

26. 나에게 잠이란?

졸릴 자는 .

27. 지금 가고 싶은 곳은?

카페, 코로나 끝나서 24 카페가

다시 오픈하면 좋겠다.

28. 100 100답을 하고 있는 이유는?

밤에 산책하다가 자신에 대해서

너무 소홀한 같아 즉흥적으로 하게 .​

29. 좋아하는 음료수는?

아메리카노

30. 나에게 과학이란? 

너무 섹시한 .

<part 2. human relations>

31. 나에게 인간이란?

필요한 존재.

32. 나에게 인간관계란?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

33. 내가 생각하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중요한 세가지는? 

신뢰, 배려, 공익

34. 인간관계에서의 나의 좌우명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자.

35. 나의 인간관계에서의 블랙리스트는? 

(블랙리스트: 블랙리스트에 있는 문항들=

"이것만 하면 나랑 지낼 있다!" 

or "이건 나에겐 있어선 떨어지는 행동")

부정적인 사람.

36. 인간관계에서의 나의 말투는?

상황과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

37. 사람을 중심적으로 보는 것은?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38. 내가 생각하는 연락의 중요성은?

필요하면 하는 .

39. 내가 하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

40. 바운더리 안에 있는 사람이 되려면?

긍정적인 사람.

<part 3. dating>

41. 나에게 연애란?

나를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

42. 이상형을 나만의 사전적 의미로 정의하자면?

내가 되고 싶은 사람.

43. 나의 이상형은?

주기만 하는데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

44. 연애에 대한 나의 철학은? 

상대방을 위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45. 연애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신뢰와 배려, 긍정적인 태도.

46. 사람을 이성(다른 성별)으로서 보는 것은?

(mbti 에니어그램 유형 언급 금지)

 (ex. (본인이 여자라면) 남자를 보는 것은?)

성격.

47. 내가 생각하는 "섹시하다" 의미는?

멋지다. 생각지도 했다.

48. 사람을 이성(성별)으로서 좋아하려면?

내가 못하는 것을 잘하는 사람.

49.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다가가는지? 

그냥 말을 건다.

50. 나에게 결혼이란?

성숙하려면 해야 하는 .

반응형

<part 4. tastes>

51. 좋아하는 꽃은?

밝은 색깔의 모든 .

52. 좋아하는 노래는?

이승철 - 아마추어 박완규 - 론리나잇  

김광석 - 사랑했지만 

53. 좋아하는 유명인(위인 포함)이나 캐릭터는?

데일카네기

54. 좋아하는 패션이나 스타일은? 

댄디한 느낌, 면바지, 셔츠, 구두

흰티셔츠에 청바지.

55.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은?

해파리 빼고 먹음.

56. 좋아하는 과목과 싫어하는 과목은?

예전엔 있었는 이젠 없다.

좋아하는 경제 금융.

57. 좋아하는 동물과 싫어하는 동물은?

없다. 좋아 .

58. 좋아하는 책과 싫어하는 책은?

싫어하는 책은 영양가 없는 .

좋아하는 책은 내가 모르는 내용이

많이 담겨있는 .

59.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는?

보고나서 사고의 폭을 넓혀주는

영화나 드라마.

60. 좋아하는 색깔은?

주황색

<part 5. personality>

61. 나의 성격을 표현해보자면?

나도 모르겠다....

62. 나의 성격의 장점은?

모르겠다는 것이 장점이다.

63. 나의 성격의 단점/문제점은?

가끔씩 비효율적인 행동을 한다.

64. 나를 기쁘게 하는 것은?

성과.

65. 나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해야 일들을 알고있다는 .

66. 나를 화나게 만드는 것은?

.

67. 나를 실망하게 만드는 행동은?

부정적인 행동.

68. 나의 매력은?

다른 사람에게 물어봐야 .

69. 남들보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들어주는 정말 잘함.

70. 남들보다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발명에는 잼병.

<part 6. additional information about me>

71. 나의 관심사는?

금융, 철학, , 음악, 운동

72. 요즘 관심 있는 것은? 

마케팅, 패시브인컴

73. 나의 직업적 꿈은?

사업가

74. 나에게 인생이란?

마라톤인데 걸어가는 .​

75. 내가 원하는 삶은?

남들에게 도움을 주는 .

76. 가보고 싶은 나라는?

북유럽

77. 잘하고 싶은 것은?

남들에게 도움을 주는 .

78. 백문백답을 끝낸 다음 해야 되는 것은?

블로그 포스팅

79. 없을 하는 것은?

운동, 독서

80. 나의 인생 최종 목표는?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

<part 7. vs>

81. 사랑 vs 우정

사랑

82. 직설적 vs 우회적

직설적

83. 퇴폐미 vs 건강미

건강미

84. 태양 vs vs

태양

85. vs 노래

노래

86. 200 받는 백수 vs 800 받는 6 하루 12시간 근무하는 직장인 

소득을 떠나서 근무하는 직장인.

87. 단체로 노는 vs 혼자서 놀거나 친구 한두명하고 노는

단체로 노는 .

88. 아침 vs 점심 vs 저녁 vs vs 새벽

새벽

89. 친해질 먼저 다가가는 타입 vs 기다리는 타입

먼저 다가가는 타입.

90. 하고 싶은 하면서 살아야 된다 vs 좋아하는 하면서 살아야 된다 vs 잘하는 하면서 살아야 된다

잘하는 하면서 살아야 된다.

91. 자비 vs 정의

자비.​

92. 단톡 vs 갠톡

단톡

93. 과정 vs 결과

결과

94. 강아지 vs 고양이

고양이

95. 새로운 사람이 편하다 vs 나를 어중간하게 아는 사람이 편하다 vs 나를 아는 사람이 편하다 vs 혼자가 편하다

편하다.

96. 어쩔 없는 상황에서 한명의 약속을 파토내야 : 친구 vs 연인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친구.

97. 혼자서 일하기 vs 단체로 일하기 vs 친한 친구 한두명과 같이 일하기

단체로 일하기.

98. vs

99. vs 영상물

100. 칭찬 vs 비판

칭찬

 


 

문답.txt
0.01MB

100문 100답 양식 파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