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할 때 볼만한 리뷰

바퀴벌레약 신기패 리뷰(후기)

by 블루바이럴 야채토스트 2022. 6. 7.
반응형

바퀴벌레약 신기패 리뷰(후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좀 풀리는가 싶더니 한낮이때는 비웃기라도 하는 것처럼 태양볕이 숨도 못쉬게 더운 날씨가 지속되네요.

 

더운 날씨만큼 여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친구들 바로 작고 귀여운 벌레들이에요. ^^ 우리 부지런한 개미친구들은 얼마나 자기관리를 열심히하는지 집안 곳곳을 분주하게 돌아다니죠.

​벌레친구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전 그 친구들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친구들은 절 너무나 좋아한 나머지 자꾸 달라붙는거 있죠?...

 

​참 심적으로 좋아서 오는 친구들에게 못된 짓을 한다는 게 편하지는 않았지만 고심끝에 다짐을 하게되었습니다. 정말 어려운 결정이었죠.

그 다짐은 다름아닌 이 친구들에게 영원한 휴식을 선물해줘야겠다는 생각이었는데요.

 

​밤낮없이 부지런하게 집안 곳곳에 문턱과 싱크대, 화장실, 베란다 등등에 출몰하는 모습을 보는데 전 게으르게 살아가는 반면에 이 친구들은 이렇게 부지런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부담되더라구요.

​그래서 좀 쉬게 해주기로 했습니다. 영원히...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개미약 대명사로 불리는 '신기패'라는 제품입니다. 물론 체험단을 통해서 받은 제품이지만, 제 블로그 글들을 읽으신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체험단이라고 해서 전 무조건 좋은 이야기만 하지 않습니다. 

 

​후기들을 살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아닌건 아닌거 같다고 이야기하는 편이에요. 그게 회사입장에서도 장기적으로 긍정적일거구요.

아참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하기에 앞서 시간이 귀하신 분들을 위해 답변부터드리겠습니다. 신기패부작용 일단 없습니다. 다른 제품들 중 몸에 해로운 개미약도 가끔씩 있다고 하는데 일단 이 제품은 제가 썻을 때 저에게는 전혀 문제 없었고요. 당사의 입장에서도 해롭지 않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점은 몇 가지가 있는데 일단 가장 큰 한 가지는 사포에 문질러서 가루로 사용하는 경우 가루가 너무 잘 날리기 때문에 코로 들어갈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제품에 대한 리뷰와 나머지 주의할 점들은 글에 녹여 내면서 작성해 볼께요. 그럼 제품에 대한 후기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신기패는 일반 약국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지만 요즘은 뭐든지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합리적으로 소비를 하실 수 있다는 점, 다들 잘 알고 계시죠?

물론, 지인 중에 약사가 있거나 제품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알음알음으로 그 분들을 통해서 구매하시는게 훨씬 싸겠지만 일반적이라면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게 가장 합리적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 제품을 처음으로 받았을 때 저도 고정관념이 개미약은 성분이 너무 독해서 인체에 해롭다는 인식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물건을 받고 '신기패부작용'에 대해서 바로 조사를 해봤죠.

근데 답답했던게 신기패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써 놓은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신기패는 무향이고 손으로 만져도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사용한 지는 대략 2주정도 지났는데요. 몸과 손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처음에 사포로 문질러서 사용할 때 코로 가루를 듬뿍 들이마셔서 살짝 걱정되기도 했었는데  지금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물론 가루를 마시는 것은 어떤 제품이라도 좋을리는 없으니 조심해야겠죠?

 

신기패의 구성품은 위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9900원에 막대기 2개가 개별포장되어 있고 가루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작은 사포 한장, 귀엽고 센스있는 편지 한장이 들어있어요.

 

막대기는 손으로 딱 잡았을 때 분필을 잡는듯한 느낌이 들구요. 손에 별로 묻지도 않습니다. 가루를 내서 사용할 때 피부에 닿더라도 툴툴 털거나 물로 씻으면 아주 잘 씻겨 내려가더라구요.

 

2개의 분량은 대략 50m 선을 그을 수 있는 정도라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제 생각에는 이것보다는 조금 더 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선으로 그을 때도 생각보다 잘 그어지고 사용한 것에 비해서 양도 별로 안 닳았다고 느꼇거든요.

 

근데 이게 사용하고 나서 벌레들이 죽어있는 모습이 보이질 않아서 효과가 없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벌레를 죽이는게 아니라 벌레를 못 오게 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었던 겁니다.

​사실, 개미약을 처음 써봐서 잘 몰랐거든요.^^ 신기패가 가장 좋았던 점은 음식물 쓰레기통에 벌레들이 안 꼬인다는게 정말 꿀이었다는 거에요.

진짜 음식물 버릴때마다 봉지 들춰내면 벌레들 보여서 완전 스트레스였거든요. 혼자 살다보니 음식물 쓰레기가 조금씩 나와서 정말 안 버릴 때는 일주일에 한번만 버릴때도 있어서 고대로 두다보니 아주 벌레가 그냥...

 

​사포에 문질러서 가루로 뿌려두니 효과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주방이 깔끔해지니 확실히 집안 자체가 쾌적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손으로 잡고 벌레친구들이 자주 보이던 곳에 그어주면 끝이에요. 항상 출퇴근하면서 문틀을 보게 되는데 가끔씩 불개미가 기어다니더라구요.

 

자주 보이는 건 아닌데 한두번 보고 나니까 이것도 신경이 쓰여서 은근히 스트레스였거든요?

 

이렇게 슥슥 그어놔주니 2주 째 개미새ㄲ... 개미친구들이 하나도 안 보이더라구요. ^0^

아참 혹시 이렇게 그어 놓으면 잘 안 닦이는 거 아니냐, 보기 흉하다 하실수도 있는데 전 친구들 아니면 집에 오는 사람이 없어서 크게 상관없지만 혹시 미관상 신경이 쓰이신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사포로 문질러서 가루로 뿌려놔 주시거나 물에 희석해서 발라놔 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물기는 날아가고 성분은 그대로 남아 있으니 외관상으로도 문제가 없고 신기패 효과도 톡톡히 보실 수 있을겁니다.

사포에 신기패를 문지르면 요런식으로 가루가 남게 되는데요. 이 상태로 원하는 곳에 톡톡 뿌리시면 골고루 가루가 뿌려진 답니다. ^^

 

​물기가 있는 곳이나 손이 닿지 않거나 신기패로 선이 잘 안 그어지는 곳이라면 가루로 뿌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화장실 곳곳에는 가루로 뿌려놨답니다. ^^ 확실히 벌레친구들이 하나도 안 보이긴 하더라구요. 

인테리어 한 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아파트가 구축이라 그런지 신기패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벌레가 제법 보였는데요. 새집증후군이 벌레들은 없나봅니다.

아참, 이쯤에서 이렇게 효과가 좋으면 신기패부작용 분명히 있을 것 같다는 분들도 계실텐데 앞서 말씀드렸지만 신기패부작용은 전혀 없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조사를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댕댕이나 사람이 실수로 섭취하게 된다고 해도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에스테라제'라는 효소의 작용으로 분해가 된 후 체외로 배출되거든요.

 

애완견, 애완묘,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문제가 없답니다.

방충망으로 낑겨서 들어오는 모기나 하루살이 등 우리를 괴롭히는 이 친구들도 신기패 하나면 그리운 존재가 될 수 있을 거에요.

 

​가루내서 뿌려주거나 간편하게 슥슥 그어주면 정말 거짓말같이 벌레들이 오지 않습니다. 진짜 신기해요. 왜 신기패인지 알 것 같더라구요.

 

​사용하는 꿀팁 하나를 드리자면 물에 희석해서 분무기로 뿌리시면 가장 간편하게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으실 거에요. 

저도 지금은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는 처음사용해보는거라서 다 찍찍 그어봤거든요.

 

일단 효과가 있긴한데 외관상으로 좀...그래서 옷장이나 주방바닥에 그었던거 다시 전부 지우고 희석해서 분무기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찍찍 그으면 이렇게 눈에 띄기 때문에 조~금 보기에 그러실수도 있어요. 물에 희석하시거나 가루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

 

​신기패 1개당 500ml 정도면 딱 적당합니다. 요렇게 뿌려두면 얼마나 효과가 지속되냐? 이것도 정말 중요하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보면 3개월 정도 지속된다고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벌레친구들이 아예 없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라 2개월로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9900원에 스틱도 딱 2개 들어있으니 개당 2개월 잡고 4개월 정도면 매년여름 9900원에 여름나기 가능하겠죠? ^^ 딱 맞아 떨어지네요.

 

우리 곁에 알게모르게 함께 살아가는 해충들, 이 해충 한 마리가 옮기는 세균이 무려 10000마리 이상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뿐만 아니라 자극성 물질을 분비해 알레르기성 질병, 장티프스, 콜레라, 결핵 등 40여종 이상의 질병을 옮기고 다닌다고 합니다.

 

​나의 건강을 위해서도 애완견, 애완묘, 아기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 신기패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이상으로 바퀴벌레약 신기패 리뷰(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았지만 솔직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